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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체국업무

우체국업무 목록

  1. Q우체국업무 중 어떤 것을 신청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우체국 업무 중 금융관련 된 업무를 제외한 대부분의 업무을 대행합니다.

    직접 방문하여 접수해야하는 국내외 우편업무를 대행하여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2. Q

    신청접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A

    메일룸의 모든 대행업무 메뉴는

   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쇼핑몰 형태의 메카니즘으로 클릭 몇번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. 



    카테고리 메뉴 > 국내(국제)우편 > 원하시는 상품 > 선택 > 결제


    별도의 전화가 필요없이 결제하시고 잠시 기다리시면 직원이 방문하여 처리해 드립니다.

  3. Q

    운송장등 필요서류는 어떻게 준비하나요?

    A

    메일룸(문서수발실)에서는 모든 운송장 작성을 대행해 드립니다.


    우체국택배 : 신청예약하실때 정확한 주소를 작성하시면 메일룸에서 출력하여 송장번호를 공유 드립니다.

    우체국등기 : 봉투 겉면에 수신자와 발신자의 주소를 적어 주시면 됩니다.

    우체국EMS(프리미엄) : 택배와 마찬가지로 신청예약 시 해외 수신자 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면 메일룸에서 출력하여 송장번호를 공유 드립니다.

  4. Q

    접수 후 접수자료와 배송정보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?

    A

    내용입력

문서수발실 정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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